조립부스와 독립부스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
참가신청을 하고 난 뒤에 참가비 납부는 어떻게 하나요?
참가신청계약을 하고 난 뒤 중도에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참가신청 후 전시회까지의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?
조립부스의 경우 참가업체가 별도로 준비해야 할 사항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
독립부스의 경우 참가업체가 준비해야 할 사항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
전시가 끝나고 철거할 때 전시품 반출과정과 철거시 유의사항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?
전시장의 경비와 전시물품의 보호에 대한 책임은 누구에게 있습니까?
전시자가 기타 준수해야 할 사항에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?
행사장내에서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?
이벤트 진행시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까?
각종 신청서들은 언제까지 주최자에게 제출하나요?
상호간판에 상호면 외에 로고나 트레이드마크 등을 표기하고 싶으면?
부스칸막이 한 쪽을 막거나 뗄 수 없나요?
전기는 얼마나 신청해야 하나요?
전기는 언제부터 공급하나요?
인터넷은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?
참가비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급 받나요?
1